-
고객 서비스 어떻게 할 것인가?Book 2010. 4. 21. 22:10
출판사 : 석정
지음 : Robert W. Lucas
옮김 : 변명식, 김영이, 오윤석, 이종선
회사 업무 때문에 보게 된 책인데요.
전체적인 내용이 아주 좋습니다.
고객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이 나와있고, 고객 서비스를 할 때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 부분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어법, 메일 쓰는법, 태도, ... 등 사소한 것 부터해서 고객 대응을 어떻게 해야하는가에 관한 저자의 모든 경험이 들어가 있는 좋은 책이네요.
시중에 널려있는 어설픈 자기개발서보다 오히려 더 좋은 책 인것 같습니다.
고객을 타인으로 생각한다면 그대로 적용시킬 수 있는 부분이 꽤 많이 있습니다.
시간관리하고 스트레스 관리까지 나와있네요.
사례들도 많이 들어 있어서 참고하기에도 좋습니다.
큰 기대하지 않고 구매한 책인데 생각보다 내용이 훌륭합니다.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1 : 통찰편 (0) 2010.05.03 고객만족경영 직무능력향상 (0) 2010.04.26 이채원의 가치투자 (0) 2010.04.13 신의 죽음 (0) 2010.04.11 마지막강의 (0) 2010.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