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경영 직무능력향상Book 2010. 4. 26. 22:29
출판 : 시대고시기획
편저 : 사공수연, 김두현, 김연정, 임현경, 박정주
감수 : 원흥식
말 그대로 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인가에 관해서 나와있는 책입니다.
수험서 성격도 있어서 이것저것 정리는 많이 되어 있는데, 보다가 보면 좀 중구난방이라는 느낌도 많이 받습니다.
옷을 입을땐 어떻게 입어야 되냐부터해서 갖가지 예의범절에 관해 나와있는데 누가 이 많은걸 지키면서 생활할까하는 의구심이 드는군요.
오히려 서비스 받는 상대는 이런걸 알고는 있을까 하는 생각말이죠.
일상생활하면서 그렇게 많은걸 신경쓰는 사람은 못본것 같습니다.
앞부분에 나오는 서비스에 관한 몇가지 개념이라던가 테크닉은 조금 도움이 되긴했습니다만 전체적으로는 그다지 좋은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2 : 분석편 (0) 2010.05.03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1 : 통찰편 (0) 2010.05.03 고객 서비스 어떻게 할 것인가? (0) 2010.04.21 이채원의 가치투자 (0) 2010.04.13 신의 죽음 (0) 2010.04.11 댓글